넷플릭스 접속 에러
넷플릭스를 이용하는데 가끔 넷플릭스 접속 에러현상이 발생합니다. 크로미움 엣지에서 넷플 실행이 안되는 현상도 있고 넷플릭스는 정상적으로 켜지는 데 콘텐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넷플릭스 유저는 미국과 캐나다에 6700만명 유럽 중동 아프리카 4700만명 남미 3000만명 아시아 1450만명으로 점점 가입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우리나라에는 기존에 사용하고있는 케이블 방송이나 CJ,SKBTV,KT등의 통신사 OTT를 활용하고 있어서 진입이 힘들었지만, 점점 그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하지만 와이파이도 문제가없고 통신도 문제가없는데 가끔씩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라는 오류코드만 뜨고 서비스는 잘 활용되지 않고있습니다. 등의 접속 에러 현상이 떠서 아직까지 100% 완벽하지 않은 서비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류 해결 방법
넷플릭스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넷플릭스 에러는 웬만한것은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하지만 대응 방법이 모두 비슷비슷 해서 에러 대처사항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현재는 고객센터 운영에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재택근무르 인하여 대기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지고 있으며 국가마다 서비스 지원 시간이 차이가 있습니다. 연결이 잘 안되어도 너무 답답해 하지마세요. 실시간 채팅과 전화지원이 조금은 오래걸릴 수 있다는점 기억해두세요.
넷플릭스 오류 해결 방법 목록 | NETFLIX 고객센터
'넷플릭스 오류: 넷플릭스 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넷플릭스 메시지가 표시됨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Network 오류: 넷플릭스 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help.netflix.com
어플 재 설치 방법
넷플릭스를 삭제 후 재 설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Play스토어에서 혹은 설정창에서 넷플릭스를 제거하시고 재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PC로 시청중인 경우에는 인터넷연결문제 아니면 Cookie문제 입니다. Netflix.com/clearcookies로 들어가셔서 쿠키 정리하시고 재접속하시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연결문제
많은 문제점은 항상 wifi나 인터넷연결에서 발생 합니다.직접 랜선을 꽂아서 사용하시면 속도가 충분히 나와서 오류가 안생기는데 wi-fi를 이용해서 시청하시면,무선랜의 위치나 높낮이 때문에 신호가 약해서 발생하는 문제가 가끔 발생합니다.최대한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이에서 시청하시고 공유기가 바닥이나 책상 아래에 있다면 책상위로 올려주시면 신호가 더 잘 송신,수신되어 원활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H7361-1253-C00D4E85
PC에서 이용중 위와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첫번쨰,Netfilx.com/clearcookies로 들어가셔서 넷플릭스 쿠키를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삭제하시면 계정이 로그아웃되며 재 로그인하여 실행해보시면 됩니다.두번째, TV를 PC와 연결해서 모니터처럼 사용하시는 분에게 나타날수있는 문제 입니다. TV연결을 끊은 후에 재접속을 해보시거나, 제조사 설명서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H7031-1105 오류 대처방안
Window8 환경에서 위 에러코드가 뜨는경우에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로 서비스에 연결할수 없다는 오류 코드 입니다.이때에 해결방법을 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순서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컴퓨터를 끄고, 모뎀 플러그(전원 선)를 30초동안 뽑아둡니다. 다시 연결하고 인터넷모뎀 기기에 불이 정상적으로 다 들어왔을때 PC를 다시 켜서 넷플릭스에 접속해봅니다.▷WI-fi를 통해서 시청중일 경우에 노트북 위치를 wi-fi송신기에 조금 더 근접해서 시청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때에 wifi기기를 바닥이나 먼곳에 두지 않고 최대한 가깝고 책상정도 높이에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잘 되지 않는다면 wifi환경보다는 직접 랜선을 연결하여 시청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7031-1103-403
윈도우 컴퓨터에 위의 에러코드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의 도구나 환경설정, 설정에 들어가셔서 검색기록 삭제를 하셔야 합니다. 검색기록, 인터넷 캐쉬를 삭제하시고 컴퓨터를 종료하시고 다시 부팅하시고 접속을 시도해보세요
H7031-1106
PC로 위와같은 오류가 떴을때는 공용네트워크(회사,학교,병원,호텔) Wi-fi 네트워크를 이용중이 아니신가요? 공용 네트워크를 이용할때는 대역폭이 제한적이라 연결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때도 연결속도가 조금 느려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H7031-1101
컴퓨터에 설정된 시간이 올바르지 않을 경우 생기는 문제입니다. PC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시간과 날짜가 있습니다.
날짜 및 시간변경에서 인터넷,설정변경,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에 사용중인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고 다시 넷플릭스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H3-U7136-1103-403
일반적인 연결문제로 뜨는 오류 코드 입니다. Netfilx 접속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고 뜬다면 컴퓨터와 동일한 Network를 사용하는 다른 기기에서 넷플릭스로 로그인 해보세요. 이미 다른 디바이스에서 로그인했다면 먼저 로그인된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면 됩니다.재접속을 시도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됩니다.
Netflix 에러 : Netflix 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네트워크 에러 : Netflix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뜬다면다음과 같이 해결해주시면 됩니다.
- 넷플릭스 어플을 종료 후 설정(톱니바퀴)에 들어가셔서 넷플릭스 앱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설정-아래로 내려서 - 넷플릭스앱 클릭-재설정을 켬으로 전환
- iPHONE, 아이패드를 종료하고 10초후에 다시 켜주세요
넷플릭스 오류코드 NSEZ-403
위와같은 오류코드는 컴퓨터에서 netflix.com/clearcookies를 방문해 주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넷플릭스 접속 에러 NETFLIX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답답한 마음 조금은 해결되었길 바라면서 즐거운 넷라이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