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세일 기간 안내
스페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ZARA는 퀄리티 좋은 옷들과 다양한 디자인의 옷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자라는 일년에 2번 정기적인 세일을 진행 합니다. 12월과 6월인데요 세일 기간과 세일 품목 자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라 12월 세일기간
지난 12월 19일에 시작된 자라의 세일기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시작되며, 자라의 세일은 세일 기간이 정해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이는 준비해놓은 품목들이 모두 판매되기 까지 세일을 진행하는 것인데. 어떻게 보면 우리는 세일을 한다 너네가 와서 다 사달라 라고 보일 수 있으나, 평소의 자라의 옷을 퀄리티나 50%가 넘는 할인율을 겪으신 분들에게는 그저 선착순 이벤트로 밖에 보이지 않겠죠?
일부 품목들은 제외 되겠지만 그래도 많은 상품들이 세일에 들어갑니다. 자라와 비슷한 브랜드인 H&M역시 비슷한 시기에 세일을 시작하기에 브랜드 끼리 경쟁이 될것 같습니다.
ZARA SALE의 특징
자라가 진행하는 정기 세일의 특징은 우리나라의 기성 브랜드 처럼 재고를 싸게 파는것이 아니다. 그냥 원래 팔던제품이나 신상품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 그래서 다들 자라세일기간만을 기다리고 자라 세일 품목을 꼼꼼히 살피지 않을까?
자라 세일의 경우에는 오프라인이 10일날 판매한다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하루전인 9일 오후10시경부터 온라인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자라 세일기간은 12월이며 크리스마스 전주에 보통 시작된다. 이 기간에는 자라홈페이지나 SNS에 집중하면 좋을 듯 합니다.
ZARA 6월 세일 기간
자라는 지난 해에 6월 21일에 시작하였습니다. 올해 2020년 6월 자라 세일 기간은 언제부터일지가 굉장히 궁금하네요. 12월의 세일과 마찬가지로 6월의 세일도 6월 20일 저녁 10시에 온라인에서 오픈되었습니다. 올해 여름에도 어떤 세일 상품이 나올것이며 2020자라 세일날짜는 언제일지 굉장히 궁금해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세일기간에 좋은 옷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득템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