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좋은정보

자취생 가구 구매 사이트 추천

가성비 좋은 가구구매 사이트

우리가 돈이 없지.. 가구도 없지... 그냥 방만 있지...

자취생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가구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1. 마켓 비 / 저렴한 가격 철제가구

 

 

마켓비

마켓비. 가장 사랑받는 홈퍼니싱 브랜드. 공식스토어

marketb.kr

 

출처 :마켓비 사이트
출처 :마켓비 사이트

마켓 비 공식 사이트에서는 BEST 상품을 1위에서 300위 까지 나열해 놓았다. 혼자사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작은 가구 개인맞춤 가구의 수요가 많아지고 구매를 함에 있어서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조금더 싸고 품질이 좋은 제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생겼다. 마켓비의 시작은 이런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로 시작이 되었다. 상위 TOP10에 속한 제품들중 8위 라탄테이블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 이러한 가구들의 특징은 꼭 필요한 제품들을 위주로 구매를 하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미니멀하며 디자인이 모던한 가구들 위주로 구매하는 경향이 보인다. 상위에 속한 제품들 모두 단색에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없어서는 안되는 제품군 위주로 분포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 수있다. 이에 사회 초년생 혹은 대학에 올라가서 타지에서 자취생활을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마켓비의 상품들이다.

 

 

마켓비 추천가구 FIHA 5단 서랍장과 행거

마켓비FIHA수납장
마켓비 FIHA 수납장

저렴한 가격과 넉넉한 수납공간 그리고 튼튼한 철로 만들어서 부서질 걱정 없는 FIHA5단 철제 서랍장

행거

자취방에 없어서는 안 될 절대적인 아이템입니다. 있고 없고의 차이가 가장 크다는 행거. 두꺼운 외투를 여러 벌 걸어 둬도 부서지지 않고 튼튼한 제품인데요. 심플하고 단조로워서 미니멀한 디자인이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2. 소프시스 / 가성비 좋은 책상

>>소프시스 바로가기 URL

 

소프시스 SOFSYS는 가성비 좋고 튼튼한 책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5만 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자취생들의 집에 하나는 꼭 있다는 소프시스 가구입니다. 책상과 책장이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학생용, 싱글룸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소프시스 추천가구 알파 E0 멀티 책상 1260

소프시스 알파E0 멀티책상 1260

 

소프시스에서 판매하는 책상입니다. 가성비가 좋고 튼튼합니다. 배송을 받고 직접 조립하면 자신이 직접 조립함 뿌듯함도 더해져 가구에 애정이 샘솟을 것입니다. 1인 혼자 조립하기에도 충분한 책상은 1인 기준 약 3~40분이면 조립이 가능한 난이도입니다.

소프시스 알파 E0 멀티책상

 

3. 벤트리 원목가구, 저렴한 스크래치 상품

 

>벤트리 원목가구 스크래치상품

 

 

벤트리는 원목가구 특징인 따뜻함을 잘 살린 가구로서 편안함과 포근함을 주는 원목가구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원목으로 만든 테이블과 스툴 폴딩 테이블 등이 있으며 원목을 좋아하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자취하는 학생들에게는 원목이라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한번 구매하는 가구들은 굉장히 오랜 시간을 사용하기에 구매할 때 사용기한과 퀄리티를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Bentree의 특징으로는 좋은 원목가구를 공정과정 혹은 반품 등의 이유로 스크래치가 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벤트리 사이트에서 존버를 하며 자기가 원하는 제품이 나오길 기다린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제라도 아셨다면 지금이라도 벤트리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벤트리 스크래치 가구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스크래치 상품들이 하나둘이 아닌 여러 개가 있습니다. 조금 스크래치가 나도 난 뭐 괜찮아. 어차피 사용하면 스크래치 나는데?라고 생각하시는 털털한 분들을 위한 좋은 제품들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본인만 괜찮다면 원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데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요. 간헐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스크래치 상품만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4. 두닷  / 튼튼한 콰트로 책상

 

http://www.dodot.co.kr/

출처 : http://www.dodot.co.kr/
출처 : http://www.dodot.co.kr/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책상이기도 한 두닷의 콰트로 책상 콰트로의 대표 상품은 책상입니다. 다른 중저가형 가구들보다 약 두배는 넘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두닷의 콰트로 에어 데스크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주는 튼튼한 책상입니다. 컬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자기가 원하는 분위기의 컬러를 선택하여 집 혹은 사무실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두닷 추천상품 콰트로 에어 데스크

두닷 콰트로에어 1200 데스크
두닷 데스크 출처 : http://www.dodot.co.kr/


 

5. 이케아 가구계의 공룡

https://www.ikea.com/kr/ko/

출처:IKEA.com/kr/ko
출처:IKEA.com/kr/ko
출처:IKEA.com/kr/ko

솔직히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고 대한민국 가구계를 집어삼키고 있는 공룡 이케아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도 많고 가격대가 높지만 디자인이 예쁘고 타사대비 동일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에 비하여도 가격이 낮은 제품들이 많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혼부부 그리고 개업하는 회사나 상공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금도 주말에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이케아 입니다. 최근 부산 오시리아점이 생겨서 부산과 경북 경남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가까이 있다면 꼭 찾아가고 싶지만 많은 인파에 떠밀릴 생각에 선뜻 매장에는 가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아이쇼핑을 해보겠습니다.

 

이케아 추천상품

출처:IKEA.com/kr/ko
출처:IKEA.com/kr/ko
출처:IKEA.com/kr/ko

 

이케아에서 추천하는 제품들은 가구가 아닌 잡화입니다. 직접 가본 사람들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 주방용품 가전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의 작은 잡화들의 가격이 저렴한 것입니다. 이케아가 가구나 침대, 소파 등만 판매할 것 같지만 의외로 이런 인테리어 소품이나 주방용품들이 많고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