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좋은정보

머지포인트 사용방법,구매방법

머지 포인트 사용방법 구매방법

머지 포인트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이라서 꿀을 빨고 있는 머지 포인트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이용하는 요식업, 편의점, 카페의 구매금액에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기본 15% 할인이 가능한 포인트 이용하지 않는다면 손해겠죠?

mergepoint_머지포인트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받아주세요. 상단에 있는 앱 입니다. 머지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바우처입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해피머니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결제는 머지 포인트 전용 앱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아직 신생업체이기에 제휴업체가 한정적이지만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머지 포인트 구매

판매일정

구매방법은 e커머스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얼마 전까지는 티몬에서 15% 할인 판매하였고

현재는 G9에서 11% 할인 판매하고 있다. 머지 포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사이트 안내만 있으니, 머지 포인트를 구매할 때는 통해서 판매처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포인트 판매 일정은 10만 원권 구매 시 기본으로 15% 정도 할인하는 것 같습니다

. 다음 판매시점에 다시 세일을 할 예정인 듯 하니 머지 포인트를 구매하실 분들은 조금 기다려주세요.


머지포인트 할인판매

공식 앱에 알림 설정을 해두시면 새로운 이커머스 판매 이벤트가 시작되면 미리 알려줍니다.

 

머지 포인트 사용처, 제휴업체

사용처

가장 중요한 사용처와 제휴업체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마다 소비성향이 다르지만 가장 많이 사용될 곳으로 보이는 편의점입니다. GS25와 E-MART24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에 세븐일레븐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디야 카페, 설빙, 탐앤탐스, 드롭탑, 셀렉토커피 등의 카페 등이 많아서 사용에 큰 제약이 없을 것 같습니다.

외식분야에서 조금 약한 부분이긴 한데, 계속해서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네임벨류가 있는 유가네, 매드 포 갈릭, 토다이, 이삭토스트 등이 있겠네요.

그리고 머지 포인트는 로컬가맹점이 있습니다. 브랜드 전체가 아닌 일부 특정 매장에서만 머지포인트를 사용가능한 사용처 인데요. 로컬가맹점은 서울쪽에 국한되어 있어서 전국적인 사용처는 되지 못하나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이러한 사용처도 점차 늘어가면 전국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머지포인트 깨알 팁

  • 통신사 할인까지 중복 적용 가능

  • 담배, 주류, 교통카드, 복권, 상품권 등의 서비스 상품 사용불가

  • 등록한 포인트는 5년 동안 사용 가능

통신사 할인을 이용한 중복 할인이 적용 가능합니다. Gs25 편의점과 세븐일레븐의 경우 통신사 할인이 적용되기에 머지 포인트 15% 할인받아 구매하고 통신사 할인을 받는다면 두배로 할인이 됩니다.

머지포인트로 편의점 주류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담배, 교통카드,복권 상품권, 생화 등은 구매가 안됩니다.
이점은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상품권으로 어플에서 등록하시면 등록후 5년 동안 포인트가 유효합니다.

티몬 머지포인트 판매

3월 16일 현재 티몬에서 머지포인트 15%할인 행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1인당 5매 (사용바우처 50만원) 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1매에 79,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머지포인트는 2020년 7월에 초대형 브랜드 3사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트2곳과 백화점1곳과 제휴하여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