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자좋은정보

무료음악 앱 1달에 100곡 공짜로 듣기


무료 음악 듣기
한 달에 100곡
무료 스트리밍


한달에 적게는 천 원에서 5천 원 정도 이용요금을 내고 음악을 듣고 계신가요?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매일매일 음악을 듣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도 아깝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음악을 많이는 듣진 않아, 가끔씩 신곡이 나오면 궁금해서 듣거나, 문득 추억의 노래가 한 번씩 듣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요즘엔  Youtube가 대중화되어 있어서 곡 검색만 하면 들을 수 있지만 동영상으로 봐야 하는 점과 음악만 듣기엔 무겁다는 점, 다른 일을 하면서 듣기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스트리밍 라이트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단 100곡이지만 무료로 좋음 음질의 곡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료 음악 앱 FLO

제가 소개해드릴 앱은 FLO라는 앱입니다. 안드로이드 IOS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플로' 혹은 'FLO'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검색이 됩니다.

FLO

단, SK텔레콤 유저들에게만 한 달에 100곡의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한다는 점

 

FLO SKT 무료 스밍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FLO앱을 받습니다.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이용권을 클릭하시면 이용권 구매창에서 T혜택을 눌러줍니다.

 

T혜택 창에서 밑으로 내리시면 100회

무료 스트리밍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핸드폰 인증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하는 요금제 확인해 주시고 무료 스트리밍 알차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요새 듣고 있는 음악인 NEW HOPE CLUB의 노래입니다.